그런데 엔딩 크레딧에서 사람들이 알람이 울리는 핸드폰을 힐끔 본 뒤 다시 덮으며 현실에 집중하는 것처럼 보이는 묘사가 있기 때문에, 크리스의 말을 들은 빌리가 무엇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느끼고, 스미더린을 뜯어 고쳐서 사람들이 현실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었을 수도 있다.
인도적 쥐덫 개발을 위해 쥐의 뇌 구조를 연구하는 아빠는 하루종일 그 일에 빠져살고 있어 다른 곳에는 관심이 없다고 느낀다. 그렇지만 아빠의 기술을 이용해 애슐리 투의 리미터를 푼 사람이 get more info 잭. 동생이 현대 청소년을 대변한다면 언니는 힙스터 느낌을 보인다. 힙스터보다는 고스에 가까운데
그러자 매튜는 사실 여자를 꼬시는 건 자기 취미일 뿐이고 진짜 직업은 따로 있다고 대답한다. 그리고 자신의 직장 생활을 묘사해 볼 테니 무슨 직업인지 맞춰보라며 다음 이야기를 시작한다.
애슐리 투는 생명유지장치처럼 보이는 기계의 플러그를 뽑아 애슐리를 죽인다. 애슐리 투의 진짜 계획은 고모에게 비참하게 이용당하는 자신의 생을 끝내는 것이었던 것.
하지만 도슨 본인이 의사이다 보니 치명상을 피해 행하는 자해행위는 그에게 쾌락을 가져다주는 또 하나의 요인인 '죽음에 대한 공포'를 불러올 수 없었고, 결국 길거리로 나가 노숙자를 덮쳐 뇌를 전동드릴로 뚫어 살해하고, 그 여파로 발생한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오르가즘을 느껴버린 도슨 자신도 식물인간이 되어버린다. 그는 지금도 계속 얼굴에 웃음을 짓고 있다고 한다. 꼿꼿하게 발기한 채로.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섹걸무비를 완전히 금지하는 것이 그것이 사용자들의 성욕 충족 수단으로 사용되는 문제점은 해결할 수 없다.
니시(러티샤 라이트 扮)는 아버지의 생일에 깜짝 선물로 방문하기 위해 여행하던 중 차량을 태양광 충전하기 위해 잠시 쉬어가면서 근처에 있는 '롤로 헤인즈의 블랙 뮤지엄(범죄 박물관)'에 들르게 된다.
'라고 대답하거나 하지만 스스로도 혼란스러워한다. 도망녀는 '화이트 베어 송신소'라는 곳을 파괴해 이 지역의 심볼 신호를 끊는다는 계획을 제시하지만 남자는 그곳까지 차를 태워주길 거부한다.
커뮤니티
다음 날, 어제는 술에 취한 것 같다며 어색하게 일을 무마시킨 후 다시 게임에 접속한 두 친구는 그만 게임 캐릭터인 채로 섹스를 해버리고 만다.
시청자의 입장에선 크리스는 둘째치더라도 무고한 말단 인턴 제이든은 무사하길 바라겠지만, 경찰 특공부대가 투입되기 전에 총경이 대원들에게 "지난 번처럼 실수하지 말라"는 말을 했던 것을 보면 어째 불안하고 찝찝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봉지닷컴 주소 ズ 주노야 새주소グ 걸티비 주소ヅ > 큐비클 색상
또 다른 주인공 레이철의 언니인 잭은 시니컬하고 하드록에 심취한 사춘기 소녀이며, 사람과 어울리지 못하고 애슐리 투 로봇에 빠진 동생에게 인형이라는 말을 계속해서 던진다. 후반부에 애슐리 투의 리미터가 해제되어 완벽한 애슐리의 인격이 해방되었을 때에도 인형이라는 생각을 잊지 않는다.
피셔 형사는 예언이 진짜 일어났다며 절망하듯 나지막이 말하고, 그를 비롯한 경찰서의 모든 인원이 핵폭발의 후폭풍에 휘말리며 즉사한다. 그리고 불타오르는 세상을 뒤로 한 채 니다와 가압은 서로 손을 맞잡은 채 '망각의 세계'로 걸어가면서 이야기는 끝이 난다.